NEWS & EVNET

COMMUNITY | NEWS & EVNET

뉴스

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7 개막전 성료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HANDSmotorsport 작성일17-04-14 14:22 조회1,016회 댓글0건

본문

핸즈 모터스포츠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7이 지난 2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성공적인 개막전을 치르며 본격적인 시즌 일정을 시작했다. 

 

대회의 메인 클래스인 엑스타 86 원 메이크 레이스에서는 예선 1위에 올랐던 KMSA 모터스포트의 강동우가 결승에서도 우수한 기량을 과시하며 MSS의 박준상과 현재복, 벽제갈비 레이싱의 신윤재 등의 추격을 뿌리치며 개막전 포디엄 정상에 올랐다. 

 

하루 두 개의 클래스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한 KMSA 모터스포트의 강동우는 “이번 개막전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고, 또 경기 전후로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는데 그에 보답할 수 있어서 무척 기뻤다”라며 “엑스타 118d 원 메이크 레이스는 많은 빗속에서 어렵게 진행되었는데 포디엄 정상에 오를 수 있어 무척 기뻤다”고 밝혔다. 

 

핸즈 아베오 원 메이크 레이스에서는 다이노케이의 박상준이 국내 아마추어 레이스 무대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온 원상연, 송현우 등을 뿌리치고 가장 먼저 체커를 받았다. 한편 신설 클래스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엑스타 118d 원 메이크 레이스에서는 엑스타 86 원 메이크 레이스 개막전의 우승을 차지한 강동우가 다시 한 번 포디엄에 정상에 올랐다. 

 

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2017의 2라운드는 오는 5월 20일과 21일에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치러진다.